MUSIC VIDEO

 

歌詞翻譯

Aha 1, 2, 3 let’s go!
날 또 건드려

又在挑釁我
눈 앞을 가려 보지만
試圖擋住我視線
내 발걸음 앞에
但在我的腳步前
You’re gonna know
你會知道的
You’re all gonna know
你們都會知道的
내가 무얼 하든지
不管我做了什麼
Now you just keep your eyes on me
現在你只需要關注著我就好
난 못 건드려 절대 못 건드려
動不了我的 絕對動不了
어디 날 한 번 지켜봐
就乖乖看我怎麼做吧

Blow 이미 난 몰아쳐 I’m on fire
Blow 我已經襲來 I’m on fire
나를 막는 건 누구든
不管擋住我的是誰
내겐 아무런 의미 없을 뿐야
對我來說沒有任何意義
Why not? 난 자신 있어 뭐든
為何不? 我對什麼都有信心
Show what I have 날 알수록 놀라워
展現出我所擁有的 越了解我會越驚訝
멈출 생각 따윈 없거든
沒有任何停下的想法
Here we go now
我們現在就開始吧

I'm untouchable 막아서지 못해 시작됐어
I'm untouchable 阻擋不住 已經開始
지금 flow대로 just going on and on
照著現在的感覺 繼續向前走
더 mess it up now 넌 쉽게 knockout
讓現在再更亂點 輕易地擊倒你
어떤 것도 I don’t care about
不管是什麼 我都不在乎
I'm untouchable 깨지지 않는 form
I'm untouchable 不被擊碎的型態

Bam bam bam ba li
막을 수 없어 nobody

無法阻擋 nobody
Bam bam bam ba li
Nothing gon’ stop me nobody yah

什麼都無法阻止我 nobody

나만이 내 vision
只屬於我的視角
겁나지 않을 mission
毫不畏懼的任務
두려울 게 없다고
沒有什麼害怕的
Yeah I gotta go
Yeah 我要向前了
Baby keep your eyes on me
Baby 請關注著我
지도 따윈 안 봐 난
我不看地圖這東西
끌린 대로 가 만족할 때까지
跟著感覺 直到滿意
항상 내가 원한 길로
總是往我想要的路去
You know I’m not scared
你知道的我不害怕

Blow 이미 난 몰아쳐 I’m on fire
Blow 我已經襲來 I’m on fire
나를 막는 건 누구든
不管擋住我的是誰
내겐 아무런 의미 없을 뿐야
對我來說沒有任何意義
Why not? 난 자신 있어 뭐든
為何不? 我對什麼都有信心
Show what I have 날 알수록 놀라워
展現出我所擁有的 越了解我會越驚訝
멈출 생각 따윈 없거든
沒有任何停下的想法

I'm untouchable 막아서지 못해 시작됐어
I'm untouchable 阻擋不住 已經開始
지금 flow대로 just going on and on
照著現在的感覺 繼續向前走
더 mess it up now 넌 쉽게 knockout
讓現在再更亂點 輕易地擊倒你
어떤 것도 I don’t care about
不管是什麼 我都不在乎
I'm untouchable 깨지지 않는 form
I'm untouchable 不被擊碎的型態

Bam bam bam ba li
막을 수 없어 nobody

無法阻擋 nobody
Bam bam bam ba li
Nothing gon’ stop me nobody yah

什麼都無法阻止我 nobody

더 크게 shout it out 겁날 게 없잖아
再大聲點地喊出來 沒有什麼好怕的
원해온 그대로 take it
想要怎樣都隨你
bam bam bam ba li
Nothing gon’ stop me nobody yah

什麼都無法阻止我 nobody

Hey yeah nobody
No one can stop me 한계 없이 run

沒有人能阻止我 沒有極限 run
Here we go now
我們現在就開始吧

I'm untouchable 막아서지 못해 시작됐어
I'm untouchable 阻擋不住 已經開始
나의 flow대로 just going on and on
照著我的感覺 繼續向前走
더 mess it up now 넌 쉽게 knockout
讓現在再更亂點 輕易地擊倒你
소용없어 I don’t care about
沒有用的 我都不在乎
I'm untouchable 꺾이지 않는 form
I'm untouchable 不被擊倒的型態

Bam bam bam ba li
막을 수 없어 nobody

無法阻擋 nobody
Bam bam bam ba li
Nothing gon’ stop me nobody yah

什麼都無法阻止我 nobody

Bam bam bam ba li
막을 수 없어 nobody

無法阻擋 nobody
Bam bam bam ba li
Nothing gon’ stop me nobody yah

什麼都無法阻止我 nobody


arrow
arrow
    創作者介紹
    創作者 masdes 的頭像
    masdes

    踢萬MAHO堂

    masdes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