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VIDEO

 

歌詞翻譯

흘러나온 리듬 속에 Vibe
在流出的節奏裡的氛圍
Feelin’ so good 우리만의 Sign
感覺很棒只屬於我們的暗號
끄덕이며 마주 보는 Eyes
點著頭對上了雙眼
Every time

네 눈빛은 달의 색을 내
你的眼神散發著月亮的顏色
하루 종일 그 속을 헤엄치네
讓我一整天都在那裡面遨游
매 순간이 너로 변해
每個瞬間都想變成你
Baby don’t stop

난 숨이 탁 오른 기분에
在我感到喘不過氣時
널 향해 점점 발을 떼
向著你漸漸抬起步伐
All night long 이 기분에
一整晚在這情緒裡

미쳐가 난 In The Mood
我快瘋了 In The Mood
넌 몰랐던 새로운 You
你所不知道的嶄新的你
너의 깊이 감춰있던 Movin’ Movin’
你深深藏匿著的 Movin’ Movin’
즐겨 이 Feelin’
享受著感覺吧

빠져들어 In The Mood
我深陷了 In The Mood
온 감각의 끝은 You
所有知覺的盡頭都是你
그저 이끌림을 따라 Groovin’ Groovin’
跟隨著你的引領 Groovin’ Groovin’
더 깊이 Fallin’
往更深處墜入

Come on baby, It’s necessary
快來吧 baby 這是必須的
너만의 Tone 취해가는 Breathe
只屬於你的語調 逐漸沉醉的氣息
점점 퍼져가는 Beat
漸漸蔓延的節奏
Every time

더 깊어져 나의 모든 게
越陷越深了我的一切
너와 있는 매 순간에
與你一起的每個瞬間
All night long 그 눈빛에
一整晚在那眼神裡

미쳐가 난 In The Mood
我快瘋了 In The Mood
넌 몰랐던 새로운 You
你所不知道的嶄新的你
너의 깊이 감춰있던 Movin’ Movin’
你深深藏匿著的 Movin’ Movin’
즐겨 이 Feelin’
享受著感覺吧

빠져들어 In The Mood
我深陷了 In The Mood
온 감각의 끝은 You
所有知覺的盡頭都是你
그저 이끌림을 따라 Groovin’ Groovin’
跟隨著你的引領 Groovin’ Groovin’
더 깊이 Fallin’
往更深處墜入

Cause you’re always in the mood
因為你總是好心情
Cause you’re always in the mood
因為你總是好心情
Cause you’re always in the
因為你總是

완벽하잖아 매 순간이
每個瞬間都非常完美吧
접어둘래 난 생각 따윈
我的想法全都放到一邊
Yeah 그냥 이렇게 빠져 Come in
Yeah 只要這樣陷入就好 Come in

너도 느껴봐 Know what I feel
你也感受看看我的感覺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一直到明亮的早晨到來
지금 이대로 We go vibin’
就這樣下去一起沉浸吧

미쳐가 난 In The Mood
我快瘋了 In The Mood
넌 몰랐던 새로운 You
你所不知道的嶄新的你
너의 깊이 감춰있던 Movin’ Movin’
你深深藏匿著的 Movin’ Movin’
즐겨 이 Feelin’
享受著感覺吧

빠져들어 In The Mood
我深陷了 In The Mood
온 감각의 끝은 You
所有知覺的盡頭都是你
그저 이끌림을 따라 Groovin’ Groovin’
跟隨著你的引領 Groovin’ Groovin’
더 깊이 Fallin’
往更深處墜入

Cause you’re always in the mood
因為你總是好心情
Cause you’re always in the mood
因為你總是好心情
Cause you’re always in the
因為你總是

In the mood in the mood in the mood
In the mood in the mood in the mood
Cause you’re always in the

因為你總是


arrow
arrow
    創作者介紹
    創作者 masdes 的頭像
    masdes

    踢萬MAHO堂

    masdes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